한신대학교 홈페이지

한신대학교 IPP센터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소개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을 소개합니다.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소개   >   인사말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소개

"참여와 도전정신으로 더불어 가는 실천지성인 양성"

안녕하세요!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에 방문하여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한신대학교는 2018년부터 고용노동부 주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IPP형 일학습병행이란, 산업체 주도로 기업현장에서 현장교사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교육훈련과 현장훈련교재에 따라 일을 함과 동시에 공동훈련센터(대학)에서 이론교육을 시킨 후 내 · 외부평가를 통해 자격 또는 학위를 부여하는 교육훈련제도
첨단산업 아카데미란, 반도체 등 미래 첨단산업 전문인력 수요 증가에 맞춰 기업과 학교를 연계하는 현장중심의 일학습병행 확대를 통해 산업 수요 맞춤형 첨단산업 분야 인재 양성 추진하는 현장훈련 프로그램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은 현장실무형 창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학생의 명확한 진로 설정을 지원하고 기업의 우수인재 조기 확보를 지원하여 청년고용 활성화 통한 지역 일자리 생태계 구현에 앞장서는 산학협력 선도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학생들의 꿈을 준비하고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김용희

한신대학교[오산캠퍼스]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양산동) (우) 18101 T : 031)379-0114
신학대학원[서울캠퍼스]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159 (우) 01025 T : 02)2125-0114

Copyright 2017 Hanshi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대학/대학원 바로가기
주요사이트 바로가기